‘인기가요’ 엑소∙트와이스∙구구단 컴백…샤이니 키 첫 솔로 데뷔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엑소, 트와이스/사진제공=각 소속사

SBS ‘인기가요’에 엑소, 트와이스, 샤이니 키 등 최정상 아이돌들이 컴백한다.

11일 방송될 ‘인기가요’에는 엑소, 트와이스, 샤이니 키를 비롯해 구구단, 케이윌, 채연의 다채로운 컴백 무대가 펼쳐진다.

 엑소는 정규 5집 ‘DON’T MESS UP MY TEMPO’로 컴백과 동시에 각종 음반 차트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타이틀곡 ‘Tempo’는 힙합 댄스 장르의 곡으로, 엑소의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엿볼 수 있다. 엑소는 ‘닿은 순간’까지 두 곡으로 팬들을 만난다.

트와이스 또한 여섯 번째 미니앨범 ‘YES or YES’로 인기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타이틀곡 ‘YES or YES’는 트와이스의 당찬 고백에 답은 오직 ‘YES’라는 내용을 담은 노래로, ‘답정너’ 트와이스만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담았다.

샤이니 키의 첫 솔로 데뷔 무대도 관심을 모은다. 키의 솔로 데뷔곡 ‘Forever Yours’는 키의 청량감 넘치는 음색이 돋보이는 곡이다. 소유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이날 방송에는 엑소, 트와이스, 키 외에도 구구단, 케이윌, 채연의 컴백 무대와 드림노트의 핫 데뷔 무대가 준비돼있다. 아이즈원, 위키미키, 몬스타엑스, 에이프릴, 골든차일드, 스트레이 키즈, 소희, 세븐어클락, 에이티즈, 박성연 등도 출연한다.

‘인기가요’는 11일 오후 3시 40분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