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비투비, 임현식∙이민혁∙육성재 버전 MV 티저 공개…하이라이트 음원도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비투비 ‘아름답고도 아프구나’ 뮤직비디오 티저/사진제공=큐브

비투비가 컴백을 앞두고 타이틀곡 ‘아름답고도 아프구나’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비투비는 11일 공식 SNS에 스페셜 앨범 ‘HOUR MOMENT’의 타이틀곡 ‘아름답고도 아프구나’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은 멤버 임현식, 이민혁, 육성재 버전으로 각각 무릎을 꿇은 채 허공을 바라보거나 생각에 잠겨있다가 한숨을 내쉰다. 모래시계를 하염없이 바라보다 괴로워하는 모습 등이 담겼다.

특히 각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속에는 신곡 ‘아름답고도 아프구나’의 멤버별 하이라이트 음원이 공개돼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비투비의 이번 스페셜 앨범 ‘HOUR MOMENT’는 당분간 만나기 어려운 완전체 비투비의 목소리가 담겨 있다. 지난 비투비의 시간들을 함께 돌아보자는 의미로 기획됐다.

또한 멤버 정일훈의 자작곡 ‘Friend’ ‘Like It’ ‘나비’와 멤버 이민혁의 자작곡 ‘제발’까지 전곡 자작곡으로 구성돼 있다. 소속사는 “비투비 멤버들이 함께 걸어온 7년의 시간 속에서 무르익은 성숙함을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타이틀곡 ‘아름답고도 아프구나’는 ‘그리워하다’ ‘너 없인 안 된다’를 작사, 작곡한 멤버 임현식과 프로듀서 겸 가수 이든(EDEN)이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춘 비투비 표 감성 발라드다. 지금 살고 있는 이 시간이 다시는 돌아올 수 없다는 것이 아름답고도 슬프다는 의미를 담은 미디엄 템포 곡이다.

비투비는 지난 6월 발매한 열한 번째 미니앨범 ‘THIS IS US’의 타이틀곡 ‘너 없인 안 된다’로 음원차트 1위, 음악방송 2관왕을 기록했다. 멤버들은 현재 뮤지컬, 드라마 등 활발한 개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스페셜 앨범 ‘HOUR MOMENT’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