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부터 차은우까지…’2018 AAA’, 예매 시작 20초 만에 매진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2018 Asia Artist Awards’ 포스터/사진제공= AAA 조직위원회

‘2018 Asia Artist Awards’(이하 ‘2018 AAA’)가 예매 시작 20초(케이스타 집계)만에 매진을 기록했다.

오는 28일 개최되는 ‘2018 AAA’의 티켓팅이 지난 8일 티켓팅 시작 20초만에 매직을 기록했다. 티켓팅에 앞서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2018 AAA 티켓팅’ ‘케이스타’가 오를 정도로 팬들의 큰 관심을 불렀다.

‘2018 AAA’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어플리케이션 Starwallet을 통해 사전 페이스등록이 필요하다. 페이스티켓은 별도의 종이티켓 없이 얼굴 인식만으로 입장하는 케이스타그룹의 새로운 바이오 입장 방법이다. 티켓 분실 걱정 없이 빠르고 편리한 입장이 가능하며 암표, 프리미엄 양도, 위조 등의 음성적인 불법 문화를 차단하는 효과가 있다.

행사 당일 오후 5시에 인천 남동 체육관에서 개최되는 본 시상식은 티켓 소지자만 입장 가능하지만 오후 1시에 파라다이스시티 아트스페이스·플라자에서 열리는 레드카펫 행사는 티켓을 소지하지 않은 일반 시민에게도 함께 공개된다.

 ‘2018 AAA’에는 가수 방탄소년단을 비롯해 워너원, 아이콘, 트와이스, 세븐틴, 지코, 뉴이스트W, 몬스타엑스, AOA, 마마무, 선미, 갓세븐, 세븐, 우주소녀, 구구단, 모모랜드, 스누퍼, SF9, KARD, 청하, 더보이즈, 프로미스나인, 스트레이 키즈, (여자)아이들, 디크런치, 아이즈원까지 가수 26개 팀을 공개, 이병헌, 이준호, 장기용, 김다미, 김명수, 진영, 진주형, 이지은(아이유), 주지훈, 류준열, 유연석, 김설현, 박해진, 류이호, 이승기, 정해인, 최태준, 곽시양, 신현수, 이다희, 정인선, 하정우, 배수지, 성훈, 차은우, 최민호 등이 출연한다.

‘2018 AAA’는 오는 28일 오후 1시 파라다이스시티 아트스페이스·플라자에서 레드카펫 행사를, 오후 5시 글로벌 허브시티 인천 남동 체육관에서 시상식을 개최한다. 시상식 현장은 주관방송사인 머니투데이방송 MTN에서 4시간 반 동안 실시간 생중계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