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샷, ‘Early Flowering’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니가 미워’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핫샷(HOTSHOT), ‘Early Flowering’ 트랙리스트/사진제공=스타크루이엔티

그룹 핫샷(HOTSHOT)이 두 번째 미니앨범 ‘Early Flowering’ 수록곡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크루이엔티는 오늘(8일) 핫샷 공식사이트와 SNS에 두 번째 미니앨범 ‘Early Flowering’ 수록곡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첫 번째 트랙 ‘Print’는 AOMG의 프로듀서 차차말론의 곡으로, 자꾸만 생각 나는 ’너’를 떠나 보내지 않겠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리더 최준혁과 윤산이 직접 가이드 보컬 및 작사 작업에 참여했다

두 번째 트랙은 타이틀 곡 ‘니가 미워’다. 이유 없이 떠나간 상대방을 원망하지만 한편으로 그리워하는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리더 최준혁이 작사, 작곡 등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그 다음으로는 ‘Paradise’가 수록됐다.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독백과 같은 곡이다. 힙합의 한 장르인 트랩 비트위에 서정적인 멜로디라인과 가사는 상반된 분위기를 연출하여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네 번째 트랙 ‘better’는 사랑하는 사람이 나를 더 나은 사람으로 바꿔주고 있음을 고백하는 곡이다. 어쿠스틱 기타로 시작하는 곡 초반 달콤하게 사랑을 속삭이다가 절정부분에선 펑키한 스타일로 비트가 변화하는 매력적인 곡이다. 마지막으로 다섯 번째 트랙 ‘Body Talks’는 멋진 화음으로 멤버들 모두가 따뜻한 사랑을 속삭이는 곡이다.

핫샷은 오는 9일 두 번째 미니앨범 ‘Early Flowering’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