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4’ 샤이니 키 “SM 할로윈 라이벌은 엑소 찬열, 데드풀 의상 수입 통관 늦어져 참석 못해”

[텐아시아=우빈 기자]

‘해피투게더4’  가수 보아, 그룹 샤이니 키, 엑소 백현, 세훈, NCT 태용,재현 / 사진제공=KBS

그룹 샤이니 키가 ‘SM 할로윈 파티’ 라이벌로 엑소 찬열을 꼽았다.

오는 8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서는 세간의 화제를 모았던 ‘SM 할로윈 파티’의 뒷이야기가 공개된다.

청담에 위치한 SM 사옥으로 출격한 최근 녹화에서 샤이니 키가 ‘SM 할로윈 파티’를 위한 준비과정을 모두 밝혀 이목을 끌었다. 키는 “이번 볼드모트 분장을 위해서 ‘코미디 빅리그’ 분장팀을 사비로 직접 섭외했다”며 “덕분에 1등을 했다. 상품이 어마어마했다”고 1등 상품을 공개해 모두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들었다.

이어 키는 자신의 라이벌로 엑소의 찬열을 꼽아 궁금증을 증폭시키기도 했다. 그는 “지난 번에 아이언맨으로 1등 한 찬열이 이번에는 데드풀 의상을 준비했다. 그런데 수입 통관이 늦어져서 참석도 못했다”라며 찬열의 다소 과했던 욕심을 공개해 웃음을 폭발시켰다.

엑소 백현은 “내 미이라 분장은 퀄리티가 좋았다. 그런데 아무도 나인지 몰라서 순위권에도 못 들었다”며 급 자기 반성에 들어가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스페셜 MC 이수근은 “몇해 전 할로윈 파티에서는 보아가 수녀복을 입고 구석에서 술만 마시고 있어 깜짝 놀랐다”며 폭탄 증언을 해 웃음을 더했다.

이날 ‘해피투게더4’ 방송은 스페셜 MC 이수근을 비롯한 보아-샤이니 키-엑소 백현&세훈-NCT 태용&재현이 총출동해  ‘SM 특집’으로 꾸며진다.

‘해피투게더4’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