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XM, 오늘(7일) 스페셜 싱글 ‘ONE MORE’로 컴백…김동현 자작곡 수록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MXM, ‘ONE MORE’ 커버이미지/사진제공=브랜뉴뮤직

아이돌 듀오 MXM(임영민, 김동현)이 오늘(7일) 스페셜 싱글 ‘ONE MORE’을 들고 컴백한다.

이번 싱글에는 지난 8월 발매한 첫 정규 앨범 수록곡 ‘KNOCK KNOCK’의 리믹스 버전인 ‘KNOCK KNOCK (TAK Remix)’와 멤버 김동현의 자작곡 ‘다르게 보여’ 그리고 김동현의 솔로곡 ‘세레나데’까지 총 3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KNOCK KNOCK (TAK Remix)’은 떠오르는 프로듀서 겸 DJ TAK이 편곡에 참여했다. 원곡보다 더욱 세련되게 편곡했다. 강렬해진 신스 전개와 구성이 곡 특유의 에너지를 폭발시킬 예정이다. 특히 기존 곡에서 선보인 임영민의 파워풀한 랩과 김동현의 매력적인 고음이 멜로디 사이에 새롭게 리믹스 된 섹션과 어우러져 원곡과는 또 다른 신선함을 선사한다.

더블 타이틀곡 ‘다르게 보여’는 김동현이 작사, 작곡한 미디엄 템포의 사랑스러운 URBAN R&B 트랙이다. 평소에 그저 친구로만 생각했던 인물이 어느 날부터 여자로 보인다는 소년들의 설레는 마음을 담았다.

여기에 지난 9월 첫 단독 콘서트에서 깜짝 공개된 김동현의 솔로 자작곡 ‘세레나데’도 싱글 앨범에 포함됐다.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라는 설명이다.

MXM의 스페셜 싱글 ‘ONE MORE’는 이날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