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억개의 별’ 서인국♥정소민, 현실에서도 빛나는 일억개의 케미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일억개의 별’ 서인국, 정소민 비하인드컷/사진제공=tvN

tvN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이하 ‘일억개의 별’)의 서인국·정소민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두 사람의 달달한 분위기가 설렘을 유발한다.

‘일억개의 별’ 제작진은 6일 함께한 투샷만으로 빛나는 심쿵 케미를 발산하고 있는 서인국(김무영 역)·정소민(유진강 역)의 현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지난 1일 방송된 ‘일억개의 별’ 10회는 쌍방 로맨스를 시작한 서인국·정소민의 모습이 안방극장에 설렘 부스터를 가동시켰다. 두 사람은 어릴 적 추억이 깃든 장소를 찾아 서로에 대해 더욱 깊숙이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고 함께 하룻밤을 보내기도 했다. 공개된 비하인드컷은 극 중 ‘무강커플’의 꽃길을 더욱 응원하게 만든다.

스틸 속 두 사람은 서로에게 밀착한 모습으로 설렘을 자아낸다. 정소민은 카메라를 향해 환하게 미소 지으며 손가락으로 브이(V)자를 그리고 있는 모습. 서인국 또한 얼굴에 미소를 띠고 있는데 이들의 자연스러운 모습이 실제 커플을 연상시킬 만큼 알콩달콩하다.

장난기 가득한 정소민과 이를 받아주며 오빠 같은 면모를 보이는 서인국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광대를 들썩이게 만든다. 정소민은 서인국 몰래 그의 머리 위에 도깨비 뿔처럼 브이(V)자를 하는 등 장난기를 폭발시키고 있다. 서인국은 그런 정소민의 장난이 익숙한 듯 뾰로통한 표정을 지으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다정한 두 사람의 모습에서 웃음 가득한 현장 을 엿볼 수 있다.

제작진은 “서로의 눈빛만 봐도 호흡이 척척 맞을 만큼 서인국, 정소민이 쫀쫀한 호흡과 심쿵 케미를 자랑하고 있다”며 “서로를 향한 진심이 깊어질수록 더욱 꽃길을 응원하게 되는 ‘무강커플’의 로맨스가 어떤 방향으로 그려질지 끝까지 본방사수로 지켜봐달라”고 밝혔다.

‘일억개의 별’은 매주 수, 목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