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투더스카이, 1년만 완전체 신곡명은 ‘헤어질 시간이 정해진…’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플라이투더스카이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에이치투미디어

그룹 플라이투더스카이(Fly To The Sky) 1년 만에 완전체로 컴백한다.

플라이투더스카이(환희브라이언)는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 앨범 ‘I(아이)’ 티저 이미지와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본격 컴백 시동에 나섰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타이틀곡 ‘헤어질 시간이 정해진…’을 비롯해 ‘Come Thru’, ‘이별하루 전‘, ‘우리 모르던 그때로가 담겨 있으며타이틀곡 ‘헤어질 시간이 정해진…’ ‘이별하루 전의 인스트루먼트 버전까지 6곡이 수록됐다.

특히 플라이투더스카이의 세 번째 앨범 타이틀곡 ‘헤어질 시간이 정해진…’은 가슴을 울리는 호소력 짙은 보이스의 환희와 섬세한 감성을 지닌 브라이언의 명품 보컬이 어우러지며 또 한 번  플라이투더스카이 표 감성 발라드의 탄생을 기대케한다.

‘Missing You’ ‘남자답게‘ ‘가슴 아파도‘ ‘그렇게 됐어‘ ‘미워해야 한다면‘ ‘너의 계절‘ 등의 명곡을 남기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감성 발라드 듀오로 자리매김한 플라이투더스카이는 올해로 데뷔 19주년을 맞이했다. 이들은 이번 신보 발매를 시작으로 올 연말 완전체로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그 동안 팬들에게 받았던 사랑을 보답할 예정이다.

플라이투더스카이의 세 번째 미니앨범 ‘I(아이)’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플라이투더스카이는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해 오는 17, 18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2018 플라이 투더스카이 콘서트<i>’를 개최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