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트버지’ 박진영, 포인트 안무 조언해줬다”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트와이스,쇼케이스

그룹 트와이스가 5일 오후 4시 서울 화곡동 KBS아레나에서 여섯 번째 미니음반 ‘예스 오아 예스(YES or YES)’의 쇼케이스를 열었다. / 이승현 기자 lsh87@

그룹 트와이스가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대표이자 가수 박진영에 대해 “늘 좋은 말을 해주신다”며 환하게 웃었다. 5일 오후 4시 서울 화곡동 KBS아레나에서 열린 여섯 번째 미니음반 ‘예스 오아 예스(YES or YES)’의 쇼케이스에서다.

다현은 “박진영 PD(프로듀서)님은 볼 때마다 조언을 해준다. 팬들 사이에서는 트와이스의 아버지라는 뜻의 ‘트버지’라고 불릴 정도”라며 “이번에는 ‘포인트 안무를 예쁘게 잘해줬으면 좋겠다’고 조언했다”고 밝혔다.

트와이스는 이날 오후 6시 새 음반을 발표한다. 타이틀곡 ‘YES or YES’를 비롯해 ‘세이 유 러브 미(SAY YOU LOVE ME)’ ‘라라라(LALALA)’ ‘영 앤 와일드(YOUNG & WILD)’ ‘선셋(SUNSET)’ ‘애프터 문(AFTER MOON)’과 일본에서 내놓은 정규 음반 타이틀곡 ‘BDZ(불도저)’ 한국어 버전까지 7곡을 담았다.

‘YES or YES’는 흥겨운 분위기의 곡으로, 당차고 사랑스러운 고백을 녹였다. 트와이스의 역동적인 안무가 특징이다.

이날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 활동에 나선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