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샷, 미니앨범 ‘Early Flowering’ 단체 티저 이미지 공개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핫샷(HOTSHOT), 미니앨범 ‘Early Flowering’ 단체 티저 이미지/사진제공=스타크루이엔티

아이돌그룹 핫샷(HOTSHOT)이 두 번째 미니앨범 ‘Early Flowering’ 단체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크루이엔티는 오늘(5일) 핫샷 공식사이트와 SNS에 두 번째 미니앨범 ‘Early Flowering’ 단체 티저 사진 2장을 공개했다.

핫샷(HOTSHOT), 미니앨범 ‘Early Flowering’ 단체 티저 이미지/사진제공=스타크루이엔티

티저 사진에는 흰색과 갈색 톤의 의상을 입은 멤버들의 분위기 있는 모습이 담겼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들은 장시간 이어진 촬영에도 오랜만에 모인 멤버들과 함께 즐겁게 촬영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핫샷은 지난 2일 공식 사이트와 SNS에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해 기대감을 모았다. 소속사는 이번 단체 티저 공개를 시작으로 3일동안 순차적으로 이미지 티저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11월 15일’ 컴백일정에 맞춰 오전 11시 15분에 공개된다.

소속사 관계자는 “곡의 완성도를 위한 타이틀곡 안무 수정으로 컴백일정이 불가피하게 1주일 미뤄졌다. 그만큼 더욱 완성된 무대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했다.

핫샷은 오는 15일 정오 두 번째 미니앨범 ‘Early Flowering’을 발매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