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예능 ‘동네앨범’ 4일 앨범 발매…삼척 품은 ‘데려가줘’ 공개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동네앨범’ 타이틀곡 ‘데려가줘’ 음원 커버/사진=왓에버미디어컴 제공

TV CHOSUN 새 음악 예능 ‘동네앨범’의 삼척 타이틀곡 ‘데려가줘’가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네앨범’은 낯선 동네의 곳곳을 여행하며 노래를 모으고, 그 동네만의 추억이 깃든 컴필레이션 앨범을 만드는 음악 예능프로그램. 18년 만에 리얼리티 예능에 도전하는 실력파 보컬리스트 더원과 가수 활동과 예능 활동을 넘나드는 만능 엔터테이너 김종민, 파워풀한 가창력을 갖춘 대세 아이돌 밴드 엔플라잉의 보컬 유회승이 출연한다. 이밖에 ‘국민 아들 동현이’에서 노래까지 가능한 만능 래퍼로 성장한 그리, ‘슈퍼스타K’ 시리즈 최연소 우승자에서 명품 감성 발라더로 거듭난 박재정, 뛰어난 기타실력을 가진 미스틱의 루키 싱어송라이터 퍼센트까지 참여한다. 이들은 동네를 다니며 직접 선곡한 노래들로 여행에서 보고 느낀 감성을 시청자들과 공유한다.

‘동네앨범’의 첫 컴필레이션 앨범에 담긴 지역은 동해 해안선을 따라 아름다운 해변이 즐비해 있는 ‘강원도 삼척’이다. 삼척의 타이틀곡인 ‘데려가줘’는 ‘동네앨범’ 출연진이 직접 담은 삼척의 바닷물 소리와 삼척의 바다로 떠나고 싶은 마음을 담았다. 더원과 Sage의 명품 보이스로 곡의 분위기를 한층 살렸다. 또한 국내뿐 아니라 국외 버전으로 제작해 국내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데려가줘’는 4일 오후 6시부터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동네앨범’의 마지막 삼척 에피소드는 이날 오후 7시 50분 만나볼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