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벤틀리 vs 건후 2차전, 꼬물이들의 ‘승부욕 활활’ 달리기 대결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벤틀리와 건후의 달리기 대결/사진제공=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벤틀리와 건후가 먹방 대결에 이어 달리기 대결에 돌입한다.

4일 방송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250회는 ‘한라에서 백두까지 두 번째 이야기’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 중 사랑·나은·건후·윌리엄·벤틀리·시하는 제주도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낼 예정. 아이들의 사랑스러운 케미가 안방극장을 훈훈하게 물들일 예정이다.

지난 방송에서 5주년 특집을 맞이해 제주도로 여행을 떠난 추성훈·추사랑 부녀, 박주호·나은·건후 가족, 샘·윌리엄·벤틀리 부자, 봉태규·시하 부자. 그곳에서 벤틀리와 건후가 불꽃 튀는 먹방 대결을 펼쳐 이목을 끌었다. 이번 방송에서는 벤틀리와 건후의 달리기 대결이 예고돼 또 다시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날 슈퍼맨 가족들은 꼬물이 벤틀리·건후에게 시선을 집중했다. 바로 흥미진진한 달리기 대결이 시작됐기 때문. 진지하게 대결을 준비하는 아이들의 모습이 큰 웃음을 선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벤틀리와 건후는 눈을 반짝반짝 빛내며 서로를 응시하고 있다. 팽팽한 신경전을 펼치는 두 아이의 귀여운 모습이 심쿵을 유발한다. 어린아이답지 않은 비장한 표정으로 등장한 벤틀리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해맑은 표정으로 자신감을 내뿜는 건후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앞서 진행된 먹방대결에서는 귀요미식가 벤틀리가 우승을 차지했다. 과연 이번 달리기 대결에서는 누가 승리하게 될까.

벤틀리와 건후의 흥미진진한 달리기 대결은 4일 오후 4시 50분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