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단, 귀가 즐거운 메들리 공개…’컴백 D-4′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그룹 구구단. / 제공=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그룹 구구단이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2일 공식 SNS에 발매를 앞둔 세 번째 미니음반 ‘엑트.5 뉴 액션(Act.5 New Action)’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내놓는 음반마다 다양한 명작을 재해석해 이목을 끈 구구단이 이번 음반에서는 당당하고 멋진 여성으로 거듭나는 과정을 담았다. 색다른 모습으로 변신을 선언한 것.

새 음반의 타이틀곡 ‘낫 댓 타입(Not That Type)’은 구구단의 새로운 색깔을 보여주는 노래라고 한다. 독특한 멜로디와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음색이 조화를 이룬다.

이어 ‘비 마이셀프(Be Myself)’는 몽환적인 분위기가 인상적인 곡으로 구구단의 힘 넘치는 가창력이 돋보인다. 멤버 김세정이 작사한 ‘너에게’는 따뜻하고 포근한 노래다.

이 외에도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샷건(Shotgun)’, 빅스 라비가 작사·작곡에 참여한 ‘두 잇(Do it)’, 아름다운 노랫말이 인상적인 ‘파스텔 스웨터(Pastel Sweater)’ 등이 담겨있다.

신곡의 주요 부분을 엮은 메들리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인 구구단. 소속사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구구단이 한층 다채로운 매력과 변신으로 음악팬들의 시선을 모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구구단은 오는 6일 새 음반을 발표하며, 다음달 1일과 2일 서울 이화여자대학교 대강당에서 첫 번째 단독 콘서트를 연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