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 매혹적인 눈빛의 ‘SOLO’ 티저 이미지 공개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블랙핑크 제니의 솔로곡 ‘SOLO’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첫 솔로곡 ‘SOLO’ 티저로 팔색조 매력을 발산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일 오전 공식 블로그를 통해 제니의 ‘SOLO’새 티저 2장을 동시에 공개했다.

분홍 장미꽃들 사이에 누워 있는 제니에게서 우아하면서도 청초한 분위기가 풍긴다. 또 어깨가 드러난 원피스를 입은 채 누워서 카메라를 응시하는 제니의 매혹적인 눈빛이 인상적이다.

앞서 제니는 다양한 티저 콘텐츠를 통해 순수하면서도 앳된 ‘소녀 제니’, 빨간 의상과 립스틱으로 ‘도발 제니’, 자신의 이름을 속삭이는 ‘몽환 제니’ 등 다양한 콘셉트를 소화하면서 오는 12일 발매되는 솔로곡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렸다.

그룹 블랙핑크 제니의 솔로곡 ‘SOLO’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제니의 첫 솔로곡 ‘SOLO’는 프로듀서 테디와 24가 작곡, 테디가 작사한 곡으로 팝적인 요소가 적절히 가미된 힙합 장르다. 도입부의 아름다운 코드와 간결한 멜로디 라인 위에 더해진 직설적이고 솔직한 가사는 듣는 이들의 귀를 단번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제니의 외면과 내면 안에 공존하고 있는 연약한 소녀와 독립적이면서도 강한 여성, 두 가지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제니의 첫 솔로 곡은 오는 11월 10일과 11일, 서울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는 블랙핑크 콘서트에서 최초로 공개한다. 제니가 선보일 파격적인 음악 변신에 벌써부터 팬들의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