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팩트 제업, ‘시간이 멈추는 그때’ OST로 첫 솔로…김현중♥안지현 애절함↑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임팩트 / 사진제공=스타제국

그룹 임팩트(IMFACT) KBS W ‘시간이 멈추는 그때‘ OST에 참여했다.

그룹 임팩트가  오늘(1일) 정오 KBS W 수목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 OST 2곡을 공개한다. 

임팩트는 완전체로  ‘A Perfect Day’에 참여했고 멤버 제업은 솔로로 ‘I Promise You’를 가창했다.

‘A Perfect Day’는 임팩트 멤버 전원이 가창에 참여한 댄스곡으로 극중 문준우(김현중 분)이 김선아(안지현 분)를 향해 느끼는 설렘을 노래한 곡이다부족하고 어설프고 힘든 하루가 그녀를 떠올림으로써 완성된다는 이야기를 임팩트 멤버들의 특성을 살린 보컬과 특유의 밝은 매력으로 담아내 귀를 사로잡는다.

‘I Promise You’는 제업이 솔로로 참여한 팝 발라드 곡으로 잔잔하고 애절한 도입부와 격정적인 클라이맥스가 인상적이다.

특히 제업은 이번 OST를 통해 데뷔 이후 첫 솔로로 음원 작업에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더 유닛‘, ‘불후의 명곡을 통해 뛰어난 가창력으로 아이돌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떠오른 제업이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그동안 드라마 ‘안단테‘, ‘애간장‘, ‘작은 신의 아이들‘ 등 수많은 작품의 OST에 참여하며 탁월한 실력을 입증한 임팩트가 이번 신곡을 통해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 것인지 관심을 끈다. 

KBS W 수목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는 시간을 멈추는 능력자인 문준우(김현중 분)가 무늬만 갑인 건물주 김선아(안지현 분)를 만나 점차 삶의 의미를 찾아가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임팩트가 참여한 ‘시간이 멈추는 그때‘ OST ‘A Perfect Day’ ‘I Promise You’는 오늘(1정오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