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첫사랑’ 배수지, 다음달 ‘2018 AAA’ 참석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배우 배수지/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배우 배수지가 오는 11월 28일 오후 5시 인천 남동 체육관에서 열리는 ‘2018 Asia Artist Awards’(2018 아시아아티스트어워즈, 이하 ‘2018 AAA’)에 참석한다.

배수지는 청순한 외모와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대중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정상의 스타. 2010년 걸그룹 미쓰에이의 멤버로 데뷔해 ‘Bad Girl Good Girl’ ‘Good-bye Baby’ 등을 히트시키며 인기를 모았고 스크린 데뷔작 ‘건축학개론’를 흥행시키며 ‘국민 첫사랑’ 수식어를 얻었다.

배수지는 외모뿐만 아니라 탄탄한 실력, 남심과 여심을 모두 사로잡는 매력, 변신을 두려워하지 않는 도전정신으로 슈퍼스타 반열에 올랐다. ‘건축학개론’의 성공 이후 첫사랑 이미지에 안주하지 않고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함부로 애틋하게’ ‘구가의 서’ 등 변신을 거듭하며 배우로 탄탄대로를 걷고 있다. 현재 이승기와 함께 촬영 중인 드라마 ‘배가본드’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무엇을 그려도 가능한 하얀 도화지 같은 매력에 그녀를 향한 러브콜이 끊이지 않고 있다.

배수지의 참석으로 더욱 빛을 내는 ‘2018 AAA’는 가수 26팀, 배우 28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가수는 방탄소년단, 워너원, 아이콘, 트와이스, 세븐틴, 지코, 뉴이스트W, 몬스타엑스, AOA, 마마무, 선미, 갓세븐, 세븐, 우주소녀, 구구단, 모모랜드, 스누퍼, SF9, KARD, 청하까지 20개 팀이 공개됐다. 배우는 이병헌, 이준호, 장기용, 김다미, 김명수, 진영, 진주형, 이지은(아이유), 주지훈, 류준열, 유연석, 김설현, 박해진, 류이호, 이승기, 정해인, 최태준, 곽시양, 신현수, 이다희, 정인선, 하정우, 배수지까지 23명이 참석 확정됐다.

‘2018 AAA’ 시상식이 열리기 직전 오후 1시부터는 파라다이스시티 아트스페이스·플라자에서 레드카펫 행사도 진행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