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낌오지?”…마동석 ‘성난황소’ 메인 포스터 ‘시선 압도’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성난황소’ 메인포스터/ 사진제공=쇼박스

영화 ‘성난황소’의 메인 포스터 2종과 예고편이 공개됐다.

‘성난황소’는 한번 성나면 무섭게 돌변하는 ‘동철'(마동석)이 납치된 아내 ‘지수'(송지효) 를 구하기 위해 무한 돌진하는 통쾌한 액션 영화다.

메인 포스터 2종은 마동석의 독보적인 피지컬에서 뿜어져 나오는 폭발적 에너지로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정면을 응시하는 시선만으로도 상대방을 압도하는 모습은 ‘느낌오지? 잘못 건드린 거’라는 카피와 함께 압도적인 긴장감을 선사한다.

금방이라도 상대방을 제압할 듯 주먹을 꽉 쥐고 있는 포스터는 ‘너 실수한 거야’라는 카피에서부터 느껴지듯 마동석만이 선보일 수 있는 핵주먹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절로 고조시킨다.

CGV페이스북을 통해 최초 공개된 메인 예고편도 시작부터 동철의 통쾌한 한 방을 선사하며 보는 이들의 쾌감을 자극시킨다.  평범(?)한 동철과 당찬 지수의 일상은 절로 훈훈한 웃음을 자아낸다. 그러나 이도 잠시, 누군가에 의해 아내가 납치된 사실을 알고 분노하는 동철의 모습은 그들에게 어떤 일이 생겼는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이어 전화기 너머로 “네 마누라 데려간 사람”이라고 말하는 기태(김성오)까지 등장하며 세 사람 사이에 시작된 악연에 대한 궁금증과 긴장감은 점차 고조된다. 이후 상대방을 한 방에 처리하는 마동석의 모습은 올가을 최고의 스트레스 타파 영화 탄생을 예고한다.

‘성난황소’는 오는 11월 22일 국내 관객들을 찾아온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