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단, 컴백 타이틀곡은 ‘Not That Type’…세정 수록곡 작사 참여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구구단 ‘New Action’ 트랙리스트 / 사진제공=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그룹 구구단이 신곡 ‘Not That Type’으로 컴백한다. 

구구단은 30일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 앨범 ‘Act.5 New Action’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자극했다.

트랙리스트가 레드 컬러를 바탕으로 한 디자인 위에 입혀져 있어 새롭게 변신하는 구구단의 강렬한 변화를 예고하고 있다.

트랙리스트를 통해 구구단 컴백 타이틀곡이 ‘Not That Type(낫 댓 타입)‘으로 밝혀졌다작사 작곡에 경진희구슬윤, Erik Nyholm, Jessica Jean Pfeiffer 등 국내외 실력파들이 참여해 구구단의 새로운 변신이 예고된다당당하고 세련된 느낌을 강조한 구구단의 변신이 돋보이는 곡으로 알려져 컴백 전부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외에도 수록곡 ‘Be Myself’’ ‘너에게’ ‘Shotgun’ ‘Do it’ ‘Pastel Sweater’를 포함해 총 6곡이 담겨 있어 음악 팬들의 플레이리스트를 다양한 스타일로 꽉 채워줄 예정이다특히 수록곡 ‘너에게’는 멤버 세정이 작사에 참여 아티스트로서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예고하며 메시지에 진정성을 더했다. 또 빅스의 라비가 작사 작곡한 노래 ‘Do it’이 수록돼 눈길을 끈다.

구구단의 세 번째 미니 앨범 ‘Act.5 New Action’는 오는 11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구구단은 12 1,2일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자대학교 대강당에서 첫 번째 단독 콘서트 ‘gu9udan 1st concert PLAY’를 개최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