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도발적이고 신비로운 ‘YES or YES’ 티저 이미지 공개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트와이스 ‘YES or YES’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트와이스가 신비로운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개인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트와이스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8일 JYP 및 트와이스의 각종 SNS 채널에 신곡 ‘YES or YES’ 콘셉트를 담은 개인 티저 이미지 9종을 추가로 게재했다.

해당 티저 속 트와이스 아홉 멤버들은 ‘원톱 걸그룹’에 걸맞는 빛나는 비주얼을 뽐내 시선을 붙잡았다. 각자 당당하고 시크한 눈빛과 함께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해 신곡 ‘YES or YES’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신곡 ‘YES or YES’는 답은 “YES”라고 정해져 있으니 너는 대답만 하면 된다는 사랑스러운 ‘답정너’로 변신한 트와이스의 매력을 담은 곡. 신나고 발랄한 리듬에 역동적인 사운드가 어우러져 중독성을 자아낸다.

여섯 번째 미니앨범 ‘YES or YES’는 동명 타이틀곡을 비롯해 ‘SAY YOU LOVE ME’, ‘LALALA’, ‘YOUNG&WILD’, ‘SUNSET’, ‘AFTER MOON’, ‘BDZ’ 등 총 7트랙이 수록된다.

이 중 3번 트랙 ‘LALALA’, 4번 트랙 ‘YOUNG&WILD’, 5번 트랙 ‘SUNSET’은 각각 멤버 정연, 채영, 지효가 작사를 맡은 신곡. 7번 트랙 ‘BDZ’는 트와이스가 지난 9월 일본에서 발매한 첫 정규앨범 ‘BDZ’의 타이틀곡으로 JYP 수장 박진영이 작사, 작곡을 맡아 대히트를 기록했다.

2018년 4월 미니 5집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와 동명 타이틀곡, 7월 두 번째 스페셜 앨범 ‘서머 나잇(Summer Nights)’의 타이틀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에 이어 11월 ‘YES or YES’를 발매하는 트와이스는 이로써 올해 세 번째로 가요계에 컴백한다. 특히 이번 ‘YES or YES’는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부터 전작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에 이르기까지 그간 발표한 9곡을 통해 히트 홈런을 기록한 트와이스가 10번째로 선보이는 신곡이라 귀추가 주목된다.

트와이스의 ‘YES or YES’는 오는 11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