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나연·정연·모모, 24시간 자체 발광 비주얼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트와이스 나연, 정연, 모모 ”YES or YES’ 개인 티저 포토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트와이스(TWICE) 나연, 정연, 모모가 자체 발광 비주얼을 과시했다.

오는 11월 5일 6번째 미니앨범 ‘YES or YES’와 동명 타이틀곡을 발매하고 컴백하는 트와이스는 앞서 음원 일부가 담긴 영상, 단체 티저 이미지 등 신곡 콘셉트를 기대하게 하는 티징 콘텐츠를 공개해 본격적인 컴백 열기에 불을 지폈다.

트와이스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4일 JYP와 트와이스의 공식 SNS 채널에 ‘YES or YES’ 개인 티저 이미지 3장을 게재했다.

개인 티저 공개의 스타트를 끊은 주인공은 나연, 정연, 모모로 3인방은 영롱한 눈빛을 발산하며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해 시선을 모았다.

나연은 ‘YES’라고 적힌 카드를 들고서 그윽한 눈빛을 드러내 환상적인 느낌을 풍겼다. 정연은 화려한 스타일링을 멋스럽게 소화하고 초롱초롱한 눈망울로 정면을 응시해 신비로움을 더했다. 모모는 부드러운 미소와 함께 눈부신 미모를 자랑해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트와이스는 컴백을 앞두고 오로지 선택은 하나 ‘YES’인 당당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이 담긴 티징 콘텐츠를 선보이면서 컴백 열기를 고조시킬 전망이다.

트와이스가 열 번째로 발표하는 신곡 ‘YES or YES’는 사랑스럽고 깜찍한 고백에 “YES”라고 대답할 수밖에 없는 매력만점의 노래다. 아홉 멤버들의 특유의 에너지와 역동적인 사운드 구성이 조화를 이뤄 중독성을 자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2018년 세 번째로 가요계에 컴백하는 트와이스는 지난 4월 미니 5집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와 동명 타이틀곡, 7월 두 번째 스페셜 앨범 ‘서머 나잇(Summer Nights)’의 타이틀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에 이어 11월에는 ‘YES or YES’를 발매하고 ’10연속 인기 홈런’을 날릴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트와이스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YES or YES’은 오는 11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