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이번 활동에서 주목할 멤버는 셔누” (인터뷰)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 셔누. / 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몬스타엑스가 22일 두 번째 정규 음반 ‘아 유 데어?(ARE YOU THERE?)’의 발표를 앞두고 “이번 활동에서 반전 매력을 보여줄 멤버는 셔누”라고 밝혔다.

몬스타엑스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 새 음반을 내놓는다. 이에 앞서 논현동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옥에서 텐아시아와 만나 “음반 재킷과 뮤직비디오 등을 보면 알겠지만 셔누가 머리카락을 붉은색으로 염색하는 등 과감한 시도를 했다”고 설명했다.

아이엠과 민혁은 “셔누가 정말 잘생겼다”며 “다이어트에 열중하고 있는데 주변 스태프들도 모두 멋있어져서 놀란다”고 강조했다. 다른 멤버들도 “(셔누가) 야위었다”며 체중 감량에 성공했다고 알렸다.

셔누는 쏟아지는 칭찬에 쑥스럽게 웃으며 “주위에서 배우 유아인을 닮았다는 칭찬을 해준다. 잘 듣고 있다”고 말했다.

몬스타엑스는 이번 음반에 타이틀곡 ‘슛 아웃(Shoot Out)’을 비롯해 ‘하트 어택(Heart Attack)’ ‘어디서 뭐해’ ‘널하다’ ‘오 마이!(Oh My!)’ ‘마이셀프(Myself)’ ‘비 마이 사이드(By My Side)’ ‘스포트라이트(SPOTLIGHT)’ 등 총 10곡을 담았다. 아이엠은 데뷔 후 처음으로 자작곡을 실었고, 원호와 주헌은 앞선 음반과 마찬가지로 모든 곡의 작사·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들은 새 음반을 발표하고 다양한 음악 방송과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국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