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아이콘 비아이 생일 축전 공개…똘망똘망한 어린이 시절 비아이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아이콘의 비아이 생일 축전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YG엔터테인먼트가 아이콘의 리더 비아이의 생일을 축하했다.

오늘(22일)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아이콘 비아이의 생일을 기념한 특별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 유치원생 비아이는 학사모를 쓴 모습으로 뚜렷한 이목구비와 똘망똘망한 눈망울을 자랑한다. 특히 현재와 똑 닮은 외모가 인상적이다.

국내외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콘은 최근 신곡 ‘이별길’로 국내 음원사이트 실시간 음원차트 1위를 장악하며 화려한 컴백을 알렸다. 또 브라질, 칠레, 콜롬비아, 그리스 등 25개국 아이튠즈 앨범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면서 자체 기록을 경신하기도 했다.

중국 최대 음원사이트 QQ뮤직 K팝 주간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더불어 아이콘의 ‘이별길’ 뮤직비디오 또한 QQ뮤직 K팝 뮤직비디오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KUGOU뮤직의 KPOP 신곡 차트에서도 1위를 기록하며 중화권 인기를 재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아이콘은 각종 음악방송에서 자체 최고 성적을 달성했다. 올해만 총 19개의 트로피를 싹쓸이하며 역대급 인기를 실감케 했다.

아이콘은 현재 해외 투어를 이어가고 있다. 오는 25일, 27일 각각 시드니와 멜버른에서 데뷔 첫 호주 투어를 개최한다. 또 11월 4일 싱가포르, 11월 11일 마닐라, 11월 18일 자카르타, 11월 25일 홍콩에서 해외 투어를 진행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