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24일 데뷔 앨범 발매..흑과백 ‘반전 매력’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에이티즈/ 사진제공=KQ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에이티즈(ATEEZ)가 단체 콘셉트 포토를 추가 공개하며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에이티즈의 데뷔 앨범 ‘TREASURE EP.1 : All To Zero(트레저 에피소드 1 : 올 투 제로)’ 단체 콘셉트 포토 두 장을 공개했다.

첫 번째 이미지 속 에이티즈는 끝없이 펼쳐진 사막에서 순백의 의상을 맞춰 입고 나란히 걸어가고 있다. 깃발을 든 리더 홍중을 중심으로 당당히 걸어가는 에이티즈의 모습이 흑백의 테마와 어우러져 시크한 카리스마를 배가시켰다.

또 다른 이미지에는 화려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의상을 장착한 에이티즈가 흑백 포토와는 또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며 반전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황량한 대지를 등지고 정면을 응시하며 비장한 눈빛을 뿜어 내고 있는 모습이 화면을 뚫고 나올 듯 강렬하다.

앞서 에이티즈는 단체 콘셉트 포토를 비롯해 개인 콘셉트 포토 및 멤버별 티저 영상을 공개, 개개인의 팔색조 매력을 드러내며 데뷔를 기다리고 있는 팬들의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뿐만 아니라 에이티즈는 공식 SNS를 통해 멤버들의 일상 모습은 물론,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꾸준히 게재하며 궁금증을 끌어 올리고 있다.

에이티즈는 오는 24일 오후 6시 데뷔 앨범을 발매하며, 같은날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YES24 라이브홀에서 팬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