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20주년 콘서트, 3일 간 공연 티켓 10분 만에 매진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god/ 사진제공= sidusHQ

그룹 god가 명불허전 레전드의 귀환을 알렸다. god 20th Anniversary Concert ‘GREATEST’ 콘서트 티켓이 10분 만에 매진된 것.

지난 19일 예매사이트 옥션티켓은 순식간에 몰린 팬들에 의해 사이트의 서버가 다운됐다. 단 10분 만에 3일 간의 콘서트 티켓이 매진, 국민그룹다운 파워를 과시했다. 특히 2014년 12년 만에 완전체로 컴백하며 가진 데뷔 15주년 콘서트에 이어 매년 팬들을 만나고 있는 지오디는 공연마다 솔드아웃을 기록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오는 11월 30일부터 화려하게 열릴 god 20th Anniversary Concert ‘GREATEST’에서 지오디는 함께 웃고 울었던 20년의 기억과 추억을 소환하며 다채로운 무대로 관객들을 찾아간다. 남녀노소 사랑 받는 지오디의 친근함과 그들의 음악이 가진 특유의 감성, 그리고 오랜 시간의 이야기가 만나 또 어떤 추억이 만들어질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JTBC ‘같이 걸을까’를 통해 17년 만에 완전체 예능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20주년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린 지오디는 이번 콘서트와 함께 새로운 앨범까지 발매, 더욱 뜻 깊은 공연으로 연말을 달굴 예정이다.

god 20th Anniversary Concert ‘GREATEST’는 11월 30일~12월 2일까지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