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웬디 “존 레전드와 ‘Written In The Stars’ 듀엣, 가슴 벅차…꿈 꾸는 것만 같아”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레드벨벳 웬디, 존 레전드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팝 스타 존 레전드와 그룹 레드벨벳 웬디의 콜라보곡 ‘Written In The Stars’이 공개된다.

존 레전드와 웬디의 듀엣곡 ‘Written In The Stars’(리튼 인 더 스타스)는 오늘(19일)오후 6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및 스테이션 채널, 네이버TV SMTOWN 채널에서 동시 오픈될 예정이어서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Written In The Stars’는 잔잔한 기타 연주가 인상적인 R&B 발라드 곡으로 존 레전드와 웬디의 감성 하모니를 만날 수 있다. 또 두 사람은 뮤직비디오에도 직접 출연해 열연을 펼친 만큼 글로벌 팬들의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더불어 웬디는 “어렸을 때부터 음악을 즐겨 듣고, 좋아했던 아티스트분과 컬래버레이션을 한다는 게 믿기지 않았고, 꿈을 꾸는 것만 같았다. 같이 노래하게 되어 가슴 벅차고, 뮤직비디오 촬영 때도 배려를 많이 해주셔서 잘 마칠 수 있었다. 듀엣곡 ‘Written In The Stars’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