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훈X유리 ‘마음의 소리 리부트’ 29일 넷플릭스 통해 전세계 공개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마음의 소리 리부트’/ 사진제공=크로스픽쳐스

웹시트콤 ‘마음의 소리 리부트’가 오는 29일 넷플릭스에서 공개 된다.

‘마음의 소리 리부트’는 어디로 튈 지 모르는 가족들과 마성의 친구들이 함께하는 웹시트콤으로 네이버에서 연재 중인 동명의 웹툰 ‘마음의 소리'(작가: 조석)를 원작으로 하고 있다.

​검증된 원작의 재미에 발칙한 상상력을 더해 전작보다 강력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마음의 소리 리부트’는 콘텐츠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이례적으로 시즌2까지 동시 촬영하여 제작을 완료한 상태이며 ‘마음의 소리 리부트 시즌2’는 추후 공개 될 예정이다.

전작 ‘마음의 소리’ 웹 버전은 국내에서만 약 4천만 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세계적으로는 약 2억 5천만 뷰가 넘는 기록을 달성했다. 새롭게 돌아오는 ‘마음의 소리 리부트’는 세계적인 온라인 스트리밍 기업인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되는 만큼, 전작들보다 더욱 폭 넓은 시청자들에게 사랑 받을 것으로 보인다.

제작사 크로스픽쳐스는 “시트콤에도 새로운 유통 경로와 채널이 필요하다 느끼고 있던 중, 넷플릭스를 통해 ‘마음의 소리 리부트’ 시리즈를 전세계 시청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 이번 시즌에 대한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류 스타 성훈, 권유리부터 베테랑 배우 심혜진, 주진모 그리고 떠오르는 대세 태항호까지 자타공인 믿고 보는 배우들의 캐스팅과 함께 한류 시트콤의 신호탄을 쏘아 올릴 ‘마음의 소리 리부트’는 29일 넷플릭스에서 만날 수 있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