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140만 초통령 꾹TV, ‘랜선라이프’ 첫 등장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랜선라이프’ 꾹TV/사진제공=JTBC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사로잡은 ‘초통령 크리에이터’ 꾹TV가 JTBC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이하 ‘랜선라이프’)에 등장했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랜선라이프’에서는 세대막론 사랑받는 리뷰 크리에이터 꾹TV의 일상이 공개된다. 꾹TV는 140만 구독자를 보유, ‘초통령’이라 불리며 장난감부터 특이한 물건까지 다양한 소품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유쾌하게 풀어내는 크리에이터다.

꾹TV의 콘텐츠는 나이가 어린 타깃 구독자에 맞춰 과장된 리액션과 다양한 표정, 큰 목소리가 특징이다. 그러나 ‘랜선라이프’를 통해 공개된 그의 일상은 ‘침묵’과 ‘사색’이 넘쳐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기상 후 콘텐츠 촬영까지 말 한마디 없는 ‘이중인격’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서 공개된 꾹TV의 장난감 창고는 출연진을 다시 한 번 놀라게 만들었다. 히어로물 시리즈에 나오는 건틀릿부터 스트레스 측정기 장난감, 야구게임 장난감 등 신기한 물건들의 향연이 펼쳐졌기 때문이다.

이날 VCR을 통해 공개한 꾹TV의 콘텐츠는 ‘특이한 시리즈’다. 평소 꾹TV 구독자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이 콘셉트는 특이한 우산, 퍼즐 USB 등 처음 보는 물건들을 리뷰하는 영상이다.

‘특이한 식기구’ 영상의 촬영 과정을 낱낱이 공개한 꾹TV는 다이어트 수저부터 저울 수저, 치킨 포크등 이색적인 식기구를 소개했다. MC 이영자는 “어른인 나도 빠져들게 된다”며 집중했다.

이외에도 쿡방 크리에이터 소프의 ‘거대한 캠핑요리’와 대댕부부의 웨딩 사진 촬영기도 오는 19일 오후 9시 방송되는 ‘랜선라이프’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