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김채원·김민주·이채연, ‘업’된 비주얼…’컬러라이즈’ 포토 공개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아이즈원 김채원·김민주·이채연 / 사진제공=아이즈원(IZ*ONE) 공식 SNS

그룹 아이즈원(IZ*ONE)이 새로운 콘셉트의 데뷔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아이즈원은 18일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의 데뷔 앨범 ‘컬러라이즈(COLOR*IZ)’ 3차 오피셜 개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화이트 톤의 의상을 입고 장미꽃 사이에 앉아 마치 영화에서나 볼법한 순백의 여신처럼 신비롭고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는 세 멤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번 오피셜 포토는 이날 0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2분 먼저 선공개됐다. 홈페이지 배경화면에는 큼지막한 세탁기 그림이 그려져 있으며, 화면 상단에 배치된 색깔공을 세탁기 내부에 넣으면 해당 멤버들의 개인 오피셜 포토가 자동으로 공개돼 흥미를 자아낸다.

가장 먼저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 세 멤버의 3차 오피셜 포토를 오픈한 아이즈원은 아직 공개하지 않은 다른 멤버들의 이미지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즈원은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을 통해 발굴된 프로젝트 그룹으로, 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으로 구성됐다.

정식 데뷔 준비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아이즈원의 첫 번째 미니앨범 ‘컬러라이즈(COLOR*IZ)’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