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닮은꼴” 엘라 그로스, 자이언티 M/V에 슬기 아바타로 출연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엘라 그로스 / 사진제공=더블랙레이블

유명 키즈 모델 엘라 그로스(Ella Gross)가 지난 15일 공개된 자이언티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깜짝 출연했다.

엘라 그로스는 자이언티의 새 EP앨범 ‘ZZZ’ 타이틀곡 ‘멋지게 인사하는 법(feat. 슬기 of Red Velvet)’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여주인공 슬기의 아바타 소녀로 등장하는 엘라 그로스는 자신에게 관심 있어 하는 소년과 풋풋한 케미를 연출했다. 특히 만 9세의 어린 나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자연스러운 표정 연기와 또렷한 이목구비가 돋보이는 인형 같은 비주얼로 눈도장을 찍었다.

2살 때부터 모델로서의 커리어를 시작해 쟁쟁한 패션 브랜드 광고 모델을 맡으며 큰 주목을 받은 엘라 그로스는 지난 7월 프로듀서 테디가 수장으로 있는 더블랙레이블(THE BLACK LABEL)과 전속 계약을 체결해 화제를 모았다.

지난 9월에는 일본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열린 패션 페스티벌 ‘제27회 도쿄 걸즈 컬렉션 AUTUMN/WINTER 2018’ 런웨이에 올랐다. 엘라 그로스는 모델로서의 잠재력뿐만 아니라 노래, 댄스, 연기, 기타 및 악기 연주 등 다방면에서 재능을 겸비하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주목된다.

엘라 그로스는 더블랙레이블과 함께 국내외를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