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컬플레이’ 2차 티저 속 화려한 무대…윤상∙윤일상∙스윗소로우 ‘환호’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채널A 신규 음악 예능 프로그램 ‘보컬플레이’/사진제공=채널A

채널A 신규 음악 예능 프로그램 ‘보컬플레이’의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달 21일 공개된 1차 티저에 이어 16일 공개된 50초 분량의 티저 영상에는 ‘보컬플레이’의 실제 녹화 무대와 현장 반응이 생생하게 포착돼 눈길을 끈다.

베일에 싸인 채 정체를 알 수 없는 뮤지션들이 차례로 무대에 올라 오직 목소리만으로 숨막히는 무대를 선보이는 모습이 담겼다.

오는 11월 처음 방송되는 ‘보컬플레이’는 악기에 의존하지 않고 오직 목소리로만 승부하는 국내 최초 아카펠라 음악 예능 프로그램이다. 각 음악 분야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4팀의 프로듀서들이 16팀의 플레이어들과 팀을 꾸려 아카펠라 무대를 연출한다.

방송인 노홍철과 오상진이 프로그램 MC로 활약하며 4팀의 대표 프로듀서로는 윤상, 윤일상, 스윗소로우, 뮤지가 출연을 확정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100명의 판정단 ‘보컬메이트’에게만 공개된 히든 스테이지에서 선보이는 플레이어들의 화려한 무대를 엿볼 수 있다. 영상 속 플레이어들의 무대를 본 판정단과 프로듀서들의 놀라움과 흥분 가득한 표정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보컬플레이’의 방청은 ‘보컬플레이’ 공식 홈페이지 내 ‘방청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