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방찬∙창빈∙필릭스, 컴백 개인 티저 공개…’만화 비주얼’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스트레이 키즈 방찬, 창빈, 필릭스 컴백 티저/사진제공=JYP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신곡 ‘아이 엠 유(I am YOU)’의 개인 티저 마지막 주인공들인 방찬, 창빈, 필릭스의 이미지가 공개됐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4일 스트레이 키즈 공식 SNS 채널에 ‘아이 엠 유’ 콘셉트가 담긴 방찬, 창빈, 필릭스의 유닛 및 개인 티저 이미지 10장을 선보였다. 이는 앞서 공개된 리노, 현진, 한과 우진, 승민, 아이엔의 티저에 이은 것이다.

티저 이미지 속 방찬은 정면을 응시하고 만화 속 주인공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창빈은 날렵한 눈매와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 필릭스는 바람에 날린 듯한 머리스타일을 멋지게 소화하며 클래식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오는 22일 세 번째 미니앨범 ‘아이 엠 유’로 컴백하는 스트레이 키즈는 동명의 타이틀곡 ‘아이 엠 유’를 통해 나와 똑같은 고민을 가진 ‘너’, 나와 함께 꿈을 이뤄가는 ‘너’, 나에게 의지가 되는 ‘너’로 인해 내가 성장하고 무엇이든 이겨낼 힘을 얻는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노래한다. 

정체성을 찾기 위한 방황을 노래한 데뷔 미니 앨범 ‘아이 엠 낫(I am NOT)’, 이에 대한 고민과 답을 찾기 위한 노력을 담은 미니 2집 ‘아이 엠 후(I am WHO)’에 이어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예고하고 있다.

앨범 ‘아이 엠 유’에는 타이틀곡을 비롯해 ‘YOU’ ‘편’ ‘해장국’ ‘Get Cool’ ‘극과 극’ ‘0325’ ‘Mixtape#3 (CD ONLY)’ 등 총 8트랙이 수록된다. 데뷔 앨범과 미니 2집에 이어 이번에도 스트레이 키즈는 전곡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한다.

스트레이 키즈는 앨범 발매를 하루 앞둔 오는 21일 오후 6시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에 위치한 올림픽홀에서 컴백 기념 쇼케이스 ‘UNVEIL “Op.03 : I am YOU”’를 개최한다. 쇼케이스에서 미니 3집 ‘아이 엠 유’ 타이틀곡 및 수록곡들의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