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유정, “‘키스, 킥스’ 두 곡 랩메이킹…재밌게 잘 써졌다”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위키미키,최유정,쇼케이스

그룹 위키미키 최유정이 11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열린 첫 번째 싱글 앨범 ‘KISS, KICKS’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랩 메이킹에 관해 말했다./이승현 기자 lsh87@

그룹 위키미키의 멤버 최유정이 “랩 메이킹에 재밌게 참여했다”고 밝혔다.

11일 오후 4시 서울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열린 첫 번째 싱글 앨범 ‘KISS, KICKS'(이하 ‘키스, 킥스’)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였다.

‘키스, 킥스’에는 타이틀곡 ‘Crush’를 비롯해 ‘True Valentine”Dear.’까지 총 세 곡이 수록됐다. 최유정은 ‘Crush’와 ‘True Valentine’의 랩 메이킹에 참여했다. 멤버들은 최유정이 만든 랩에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루아는 “원래도 ‘Crush’가 통통 튀는 신나는 비트의 곡인데 더 신나게 흥이 나서 춤을 줬다. (최유정이) 느낌을 잘 살려서 써 준 것 같다”고 말했다.

세이는 “저희 멤버 다 랩 메이킹 한 것과 녹음한 것 들었을 때 좋아서 다들 너무 깜짝 놀랐다. 가사가 쫀득쫀득 기억에 잘 남게 잘 써진 것 같다”고 했다.

도연은 “곡에 킬링 파트가 많은데 유정이가 킬링 파트가 더 많이 만들어준 것 같다 좋다”고 덧붙였다.

위키미키는 오는 12일 KBS2 ‘뮤직뱅크’을 비롯해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