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마블시네마 상영 일정 공개…오늘(11일) 예매 시작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마블시네마 상영 시간표/사진제공=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가 마블 스튜디오 10주년을 맞아 특별 기획전 ‘MCU 10주년 기념 마블시네마’(이하 ‘마블시네마’)를 개최한다. ‘마블시네마’는 오는 25일부터 11월 7일까지 2주에 열리며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총 17편의 마블 영화를 상영한다. 예매는 11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된다.

롯데시네마는 기획전 개최 전날인 24일 오후 6시 30분부터 월드타워점에서 ‘마블시네마 오프닝 데이’를 열며 기획전의 시작을 알린다. 이날 행사에는 다양한 이벤트와 특별한 경품이 마련돼 있다. 개막 상영작에는 ‘어벤져스’가 선정됐다. 마블 스튜디오의 세계관을 공유하는 히어로 캐릭터들이 처음으로 총 출동한 영화다.

‘어벤져스’의 상영 전에는 포토존 이벤트, 영화 퀴즈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상영 후에는 마블 공식 네이버 포스트 필진 ‘아로니안’과 함께하는 ‘세계관 집중 분석 TALK’로 관객들에게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마블시네마’ 상영 전 기간에 걸쳐 스탬프 이벤트가 진행된다. 스탬프 이벤트는 ‘마블시네마’에서 상영되는 17편의 영화 타이틀 로고로 제작된 17개의 스탬프를 특별 제작된 마블시네마 패스포트에 모으는 이벤트다. 17편의 상영작 스탬프를 모두 모은 관객에게는 특별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롯데시네마 ‘마블시네마’는 기획전 기간 동안 마블 스튜디오 작품들의 매력을 집중 분석하는 관객과의 대화(GV)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마블 스튜디오의 작품을 사랑하는 관객들과 함께할 예정이다. 28일에는 인기 유튜버 ‘천재이승국’과 함께하는 ‘캐릭터 집중 분석 TALK’, 11월 7일에는 김종철 익스트림무비 편집장과 함께하는 ‘MCU 10주년 집중 분석 TALK’가 열린다.

‘마블시네마’의 상영 시간은 11일 오후 2시부터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특별 할인가로 관람할 수 있는 ‘마블시네마 전용 관람권’도 이날부터 판매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