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희, 볼빨간사춘기와 ‘허리 업’ 깜짝 스포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볼빨간사춘기, 소희 / 사진제공=후너스엔터테인먼트

가수 소희(SOHEE)가 지난 10일 음악 블로그 뮤즈몬에서 듀오 볼빨간사춘기와 함께 솔로 데뷔곡 ‘허리 업’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소희와 볼빨간사춘기는 한 소파에 나란히 앉아 다정한 선후배 케미를 뽐내며 소희의 솔로 데뷔곡 ‘허리 업’을 소개하고 있다.

‘허리 업’은 볼빨간사춘기가 데뷔 후 처음으로 타 아티스트에게 선물한 곡이다. 이 노래의 주인공으로 낙점된 소희는 “너무 감사하게도 선배님들께서 직접 작사, 작곡, 피처링까지 해주셨다. 정말 다시 한 번 감사하다는 말씀드리고 싶다”며 했다.

이에 볼빨간사춘기는 “‘허리 업’은 청량한 느낌의 신스 사운드와 소희의 통통 튀는 예쁜 목소리가 조화를 이룬 곡이다. 좋아하는 이성에게 사랑을 표현해달라는 마음을 그린 노래로, 중간중간마다 재미있는 포인트가 많아 즐겁게 들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소희와 볼빨간사춘기는 이어 ‘허리 업’ 하이라이트 일부를 무반주 라이브로 가창했다. 그 중에서도 볼빨간사춘기 두 멤버가 부르는 ‘허리 업’은 보는 이들에게 색다른 느낌을 선사했고, 소희는 핵심 포인트 안무 ‘나나나 춤’까지 공개했다.

‘허리 업(Hurry Up)’은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