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日 첫 오리지널 싱글 ‘메모리아’ 발매…파워청순 정복 예고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여자친구 / 사진제공=쏘스뮤직

그룹 여자친구가 일본에서 첫 오리지널 싱글 ‘메모리아(Memoria)’를 발매한다.

여자친구의 이번 싱글에는 타이틀곡 ‘메모리아’를 포함해 ‘(Time for the moon night)’의 일본어 버전과 각각의 Inst버전 등 총 4트랙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Memoria’ ‘의 대칭이 되는 ‘을 콘셉트로 서술한 곡으로 여자친구 특유의 아련하고 청순한 매력을 담아냈다.

이에 앞서 여자친구는 지난 9월 유튜브 채널을 통해 ‘Memoria’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선공개해 정식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뮤직비디오는 미래를 향해 곧장 전진해 가는 모습을 여자친구의 ‘파워청순‘ 콘셉트로 그려냈으며양팔을 시계바늘로 표현한 ‘메모리아 댄스가 포인트 안무로 눈길을 사로잡으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여자친구는 지난 5월 일본 데뷔 베스트앨범 ‘今日から私たちは GFRIEND 1st BEST’를 발표한 후, 8월에는 도쿄와 오사카 단독 라이브 공연을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한류 대세 걸그룹의 자리를 굳혔다.

 여자친구는 오늘(10일본 첫 오리지널 싱글 ‘Memoria(메모리아)’를 발표하고, 13일 도쿄와 14일 오사카에서 오리지널 싱글 발매 기념 이벤트를 갖고 현지 팬들과 가까이서 만날 예정이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