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 당신’ 양희은 깜짝 등장…양희경 두 아들 바짝 긴장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볼빨간 당신’ 양희은-양희경/ 사진제공=KBS

가수 양희은이 KBS2 ‘볼빨간 당신’에 떴다.

‘볼빨간 당신’은 부모님의 인생2막을 응원하는 자식들의 열혈 뒷바라지 관찰기다. 배우 양희경이 붕어빵 두 아들과, 배우 김민준이 초특급 동안 부모님과, 배우 최대철이 따뜻한 부모님과 출연해 진솔한 가족이야기를 들려주고 있다.

9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볼빨간 당신’에는 깜짝 손님이 등장한다. 주인공은 배우 양희경의 언니이자, 귀염둥이 두덩이의 큰 이모인 양희은.

이날 양희경의 두 아들은 엄마의 일일 매니저로 변신했다. 엄마 양희경이 큰 이모 양희은과 함께 자매 합동DJ에 도전했기 때문. 집에서 방송국까지의 이동은 물론 생방송 라디오 팔로우까지 마친 형제가 유일하게 걱정했던 것은 큰 이모 양희은의 존재. 양희은이 평소 강한 개성과 거침없는 성격을 자랑하기 때문이다.

아니나 다를까. 양희은은 등장부터 특유의 거침없는 면모로 양희경의 아들들을 놀라게 했다고. 양희경의 큰 아들은 “방송에서 포장이 많이 되어 있는 것이다. 정신 바짝 차라지 않으면 큰일난다”며걱정스러운 마음을 드러냈다고. 그러나 이내  “사랑합니다”라며 큰 이모 양희은을 향한 사랑고백을 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양희은은 ‘볼빨간 당신’ 스튜디오에도 모습을 드러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전언이다. 동생 양희경도 전혀 몰랐던 상황이라고. MC들도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양희은은 무대 중앙으로 나와 동생 양희경과 조카들을 향한 진솔한 마음을 드러내 훈훈한 감동을 자아냈다고 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