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 ‘NO 플라스틱 챌린지’ 동참…채정안 지목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NO 플라스틱 챌린지’ 두 번째 주자로 나선 한지민. /사진제공=SBS

배우 한지민이 SBS 소셜미디어 비디오머그의 일회용 플라스틱 줄이기 캠페인 ‘NO 플라스틱 챌린지’에 동참했다.

한지민은 지난달 25일 ‘NO 플라스틱 챌린지’에 참여했던 배우 김혜수의 지명을 수락해 캠페인 두 번째 주자로 나섰다. 8일 소셜미디어 비디오머그를 통해 공개된 ‘NO 플라스틱 챌린지 한지민 편’에서 한지민은 “평소 종이 빨대를 사용하고, 외출할 때 두 세 개의 텀블러에 음료를 넣어 챙겨 다닌다”며 ‘NO 플라스틱 챌린지’ 참여에 대한 소감과 평소 환경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털어놨다. 그는 “솔직히 환경 문제에 그렇게 신경을 많이 못 쓰고 살았다”며 이번 “NO 플라스틱 챌린치 참여를 계기로 많은 변화를 시도해보려고 한다”고 말했다.

한지민은 자신을 지명한 배우 김혜수에 대해 “늘 좋은 뉴스나 정보를 보내준다. 주기적으로 만나서 긍정적 에너지를 얻고 있다”고 개인적 친분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지민은 ‘NO 플라스틱 챌린지’를 이어갈 다음 주자로 평소 친분이 두터운 배우 채정안을 지목했다.

비디오머그는 지난 8월부터 ‘플라스틱으로부터 바다를 구하라’ 등 플라스틱 쓰레기 실태를 돌아보고 일회용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는 방법을 찾는 ‘NO플라스틱’ 시리즈 영상을 제작하고 있다. 배우 김혜수 편을 시작으로 ‘NO 플라스틱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한지민의 ‘NO 플라스틱 챌린지’ 영상은 소셜미디어 비디오머그 홈페이지, 유튜브,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볼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