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7’ 루피·나플라·키드밀리·프로듀서팀, ‘슈퍼스타’ 콘서트 총출동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슈퍼스타:THE ORGINAL’콘서트 포스터 / 사진제공=좋은콘서트

Mnet ‘쇼미더머니 777’의 모든 프로듀서팀과 출연자가 나오는 콘서트  ‘슈퍼스타:THE ORIGINAL’가 오는 11월부터 개최된다.

출연자들은 프로듀서 팀별로 공연에 참가한다. 스윙스X기리보이팀에서는 나플라, 더콰이엇X창모팀에선 쿠기, 딥플로우X넉살팀은 협의 중이며, 팔로알토X코드쿤스트팀에서는 팔로알토와 함께 키드밀리와 루피가 참여한다.

출연자들은 자신들의 히트곡뿐만 아니라 방송에서 보여준 음악까지 보여주며 팀 당 45분, 총 공연시간 180분의 꽉 찬 구성으로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방송을 통해 화제를 모았던 프로듀서진의 곡들을 직접 즐길 수 있는 한편, 우승 후보로 지목되고 있는 루피, 나플라, 키드밀리가 모두 출연을 확정한 라인업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더콰이엇의 관심을 끌었던 쿠기 등 화제의 출연자들을 비롯해 추가 라인업도 공개될 예정이다.

‘슈퍼스타:THE ORIGINAL’은 울산(11월11일), 대전(11월18일), 광주(11월25일), 서울(12월09일), 대구(추후공지), 부산(추후공지)에서 개최 예정이다.

오는 10일 오후 7시에 울산 공연이, 같은 날 오후 8시에 대전 공연이 멜론티켓에서 단독 판매된다. 이를 시작으로, 추가 지역들이 순차적으로 판매 시작될 예정이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