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서강준·차은우·옹성우 찾는다”, ‘판타지오 2018 글로벌 오디션’ 개최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판타지오 오디션 / 사진제공=판타지오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판타지오가 오는 27일부터 ‘판타지오 2018 글로벌 오디션’을 통해 제2의 서강준, 차은우, 옹성우 발굴에 나선다.

판타지오에는 최근 다방면으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서강준, 공명, 강태오, 이태환을 비롯해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차은우, 문빈, MJ, 진진, 라키, 윤산하), 데뷔 앨범으로 5만 장을 완판 기록한 위키미키(최유정, 김도연, 지수연, 엘리, 세이, 루아, 리나, 루시), 대중적 인기를 끌고 있는 그룹 워너원의 옹성우 등이 소속됐다.

이번 오디션은 방콕을 시작으로 대만, 홍콩, 토론토, 뉴욕을 거쳐 LA까지 총 6개 도시에서 개최되는 대규모 글로벌 오디션이다. 지원자들의 성별, 국적에는 제한이 없어 보컬, 랩, 댄스, 작곡, 연기 분야에 관심 있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판타지오는 이번 ‘2018 글로벌 오디션’을 통해 다시 한번 끼와 재능이 넘치는 글로벌 인재 찾기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모집 분야는 보컬, 랩, 댄스, 작곡, 연기 등 5개 분야로 나누어 펼쳐진다. 글로벌 오디션의 1차 오디션에 합격한 지원자들은 2차 심층 오디션을 거치게 되며 최종 합격한 연습생들은 판타지오의 전폭적인 트레이닝과 매니지먼트 관리를 받는다. 또 국내외 트레이너들에게 연기, 노래, 댄스 등 맞춤형 교육을 제공받게 받은 후 아티스트로서의 데뷔 기회가 주어진다.

더 자세한 사항은 판타지오 공식 홈페이지 내 글로벌 오디션 페이지(www.fantagio.kr/auditio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