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꼬, 오는 8일 7개월 만 신곡 ‘시간이 들겠지’ 발표

[텐아시아=우빈 기자]

래퍼 로꼬 신곡 아트워크./ 사진제공=AOMG

래퍼 로꼬(Loco)가 7개월 만에 신곡을 들고 돌아온다.

5일 로꼬의 소속사 AOMG 측은 “로꼬가 오는 8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시간이 들겠지(It Takes Time)’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곡은 지난 3월 발표한 ‘나타나줘 (Feat. 박재범)’ 이후 로꼬가 약 7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AOMG는 지난 1일과 3일 공식 SNS를 통해 이를 예고하는 티징 아트워크 이미지들을 게재했다. 이 티징 이미지들은 래퍼 빈지노가 이끄는 아이앱스튜디오와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1일 공개된 첫 번째 티징 아트워크에는 로꼬를 대표하는 노란색 배경에 녹아내리는 초가 담겨져 있고 신곡 타이틀은 따로 언급되지 않았다. 3일 공개된 두 번째 티징 아트워크에는 녹아내리는 소파처럼 보이는 초와 함께 신곡 제목 ‘시간이 들겠지’의 영문명 ‘It Takes Time’의 문구도 적혀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사진과 함께 게재된 멘트에는 피처링 주인공을 공개하지 않아 더욱 궁금증을 유발한다.

AOMG 측 관계자는 “현재까지 공개된 아트워크로는 본 프로젝트를 전부 설명하기에는 불가능하지만 오늘 저녁 공개 예정인 마지막 아트워크, 8일에 음원과 함께 공개될 아트워크를 확인 한다면 로꼬의 심정을 조금이나마 엿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시간이 들겠지’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8일 오후 6시 국내외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