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 당신’ 문가비, 김민준 홀린 시원한 워킹…이영자 ‘썸’ 차단

[텐아시아=우빈 기자]

‘볼빨간 당신’ 문가비, 김민준, 이영자 / 사진제공=KBS

모델 문가비가 시원시원한 패션쇼 워킹으로 매력을 발산한다.

2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볼빨간 당신’에서 문가비가 특별한 매력으로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는다.

부모님의 제2의 인생을 응원하는 자식들의 열혈 뒷바라지 관찰기이다. 양희경이 두 아들과, 김민준이 초특급동안 부모님과, 최대철이 가슴 따뜻한 부모님과 출연해 거짓 없는 가족이야기를 들려준다. 이외에도 이영자, 홍진경, 오상진이 MC 삼남매로 뭉쳤으며 모델 문가비가 패널로 출연해 스튜디오의 웃음을 책임지고 있다.

이날 문가비는 ‘볼빨간 당신’에서 패션쇼 워킹을 선보였다. 시원시원한 걸음걸이부터 아찔한 포즈, 매력적인 표정, 눈빛까지. 문가비는 패션쇼 워킹 하나로 ‘볼빨간 당신’ 스튜디오를 순식간에 런웨이로 만들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그 중에서도 궁금증을 자아내는 것이 김민준의 반응이다. 앞선 방송에서 김민준과 문가비는 깜짝 핑크빛 분위기에 휩싸이며 달달한 설렘을 선사했던 바. 현장에 있던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역시 김민준은 문가비의 시원시원한 워킹을 보고 눈을 번쩍 떠 웃음을 자아냈다고 한다.

지난 방송에서도 이영자는 김민준, 문가비를 향해 “절대 안 된다”며 질투를 폭발시킨 이영자는 이날도 발끈하며 둘 사이의 썸기류를 끊어버리는 가위질 포즈를 취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한다.

‘볼빨간 당신’은 매주 화요일 밤 11 10분 방송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