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키 지수연X김도연X루아X루시, ‘도발+시크’ 치명적인 매력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위키미키 지수연(왼쪽부터 시계방향), 김도연, 루아, 루시 / 사진제공=판타지오뮤직

그룹 위키미키의 지수연김도연루아루시가 강렬한 매력을 발산했다.

판타지오뮤직은 2일 공식 SNS 채널에 위키미키 멤버 지수연김도연루아루시의  ‘킥스(KICKS)’ 버전 개인 티저 사진을 게재했다.

멤버들은 앞서 공개한 러블리한 핑크빛 무드의 키스(KISS)’ 버전에 이어 180도 달라진 시크한 킥스(KICKS)’ 버전 티저 사진을 선보였다이번에는 레드와 블랙을 전면에 내세워 강렬함을 더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위키미키 멤버 4명은 붉은 조명 아래 도발적인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한다강렬한 레드와 블랙톤의 의상을 입고 실버 액세서리를 매치해 한층 강력하고 업그레이드된 틴크러쉬를 선보이며 시선을 붙잡는다.

위키미키는 컴백을 손꼽아 기다려온 팬들을 위해 V트위터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티저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첫 번째 싱글 앨범 키스킥스(KISS, KICKS)의 타이틀곡 ‘크러쉬(Crush)’는 위키미키만의 개성을 잘 표현한 곡으로 위키미키 특유의 파워풀한 안무와 퍼포먼스당돌한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특히 멤버 최유정이 타이틀곡 랩 메이킹에 참여해 위키미키만의 색깔을 더 강력하게 표현했다.

위키미키의 첫 번째 싱글 앨범 ‘키스킥스(KISS, KICKS)’는 오는 11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