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효섭X차은우X정유안X방재민 유닛 소울 결성…오늘(2일) ‘네 꿈이 좋아’ 공개

[텐아시아=우빈 기자]

안효섭, 차은우, 정유안, 방재민 / 사진제공=Studio329

배우 안효섭과 그룹 아스트로 차은우, 배우 정유안, ‘고등래퍼’ 출신 방재민이 유닛 그룹 소울(S.O.U.L)을 결성했다. 

안효섭, 차은우, 정유안, 방재민의 소울은 오늘(2시) 오후 6시 음원사이트와 유튜브를 통해 데뷔곡 ‘네 꿈이 좋아’를 깜짝 공개한다.

‘네 꿈이 좋아’는 힙합 비트를 베이스로 한 미드 템포의 R&B 댄스 스타일의 곡으로 중독성 있는 라임과 시크하게 내뱉는 청량감 넘치는 보컬을 통해 꿈을 응원하고 함께 이뤄나가자는 마음을 담아냈다.

미국의 인기 프로듀서 팀 Da beat freakz가 작곡태양·지드래곤·일본 그룹 이그자일(EXILE) 등과 작업한 Deekei가 프로듀싱으로 참여해 음악팬들의 기대를 뜨겁게 달군다여기에 방재민이 직접 랩 작사를 맡아 기대를 한층 끌어 올린다앞서 공개된 앨범 재킷 속에 담긴 유닛 그룹명 소울(S.O.U.L)의 의미를 담은 ‘Sound of Ultra Light’라는 문구 역시 호기심을 자극하며 궁금증을 높인다.

무엇보다 라이징 스타’ 대세 청춘들의 만남은 그 자체만으로도 화제를 불러일으킨다최근 종영한 SBS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에서 주인공 유찬 역을 맡아 큰 사랑을 받은 안효섭부터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의 멤버이자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으로 대세 배우로 떠오른 차은우영화 신과 함께인과 연에서 하정우의 아역으로 등장하며 대중의 뇌리에 이름을 각인시킨 신예 정유안, ‘고등래퍼에 출연하며 화제를 불러 모은 방재민까지 눈과 귀를 사로잡을 꽃미남 군단의 유닛 결성 배경에도 관심이 쏠린다.

한편소울(S.O.U.L)의 데뷔곡 네 꿈이 좋아는 오늘(2오후 6시 유튜브 및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