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물오른 여성美의 완전체 포토 공개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의 완전체 오피셜 포토. / 사진제공=프로미스나인 공식 SNS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컴백에 앞서 완전체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프로미스나인(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 장규리)은 지난 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단체 오피셜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우아하고 패셔너블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프로미스나인 아홉 멤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앞선 앨범들을 통해 깜찍하고 상큼발랄한 소녀 이미지로 사랑받았던 프로미스나인은 이번 오피셜 포토에서는 한층 더 화려해지고 물오른 여성미를 자랑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사진에 화사한 분위기를 더하는 멤버들의 아름다운 비주얼과 컬러감 넘치는 패션 및 헤어스타일은 프로미스나인의 새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두 번째 미니앨범 ‘To. Day’ 활동에 참여하지 않았던 장규리가 팀에 다시 합류하면서 9명 완전체로 오랜만에 돌아온 프로미스나인은 최근 컴백을 예고하는 콘셉트 이미지와 프롤로그 영상을 연달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완전체로 돌아온 프로미스나인의 새 앨범은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