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6’ 우승자 리듬파워 행주, 3년 2개월 만 솔로 컴백 “10월 2일 섹시한 음악”

[텐아시아=우빈 기자]

리듬파워 행주 / 사진제공=아메바컬쳐

그룹 리듬파워의 행주가 3년 만에 솔로로 돌아온다.

지난 27일 오후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공식 SNS를 통해 행주의 솔로 컴백을 알리는 한 장의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패스트푸드를 테이크아웃할 때 담는 페이퍼백이 담겨 있으며, 그 위로 행주의 영문 스펠링 ‘Hangzoo’가 적힌 테이프가 부착돼있어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번 신보는 행주가 지난 2015년 8월 발매한 첫 번째 솔로 앨범 ‘베스트드라이버(BestDriver)’ 이후 약 3년 2개월 만에 정식 발표하는 솔로곡이다. 특히 지난해 Mnet ‘쇼미더머니6’에서 우승을 차지했을 정도로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발휘한 행주인 만큼 많은 음악팬들의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소속사 측은 “재미있고 유쾌한 음악을 하는 리듬파워의 행주가 아닌 섹시한 음악을 하는 솔로 아티스트 행주의 모습을 이번 신곡을 통해 접할 수 있을 것”이라며 “리듬파워나 ‘쇼미더머니6’에서와는 또 다른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행주의 새 솔로곡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행주의 새 솔로 싱글은 오는 10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