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키 컴백, 타이틀곡 ‘Crush’…최유정 랩 메이킹 참여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위키미키 신보 트랙리스트 / 사진제공=판타지오뮤직

그룹 위키미키(최유정, 김도연, 지수연, 엘리, 세이, 루아, 리나, 루시)의 첫 번째 싱글 앨범 ‘키스, 킥스(KISS, KICKS)’의 트랙리스트가 28일 공개됐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크러쉬(Crush)’를 포함해 ‘트루 발렌타인(True Valentine)’‘디어.(Dear.)’까지 총 3곡이 수록됐다.

‘크러쉬(Crush)’는 서용배와 서재우, 원정호 등 국내 정상급 가수들의 곡을 담당한 프로듀싱 팀 TENTEN(텐텐)이 작사 및 작곡했다.

‘트루 발렌타인(True Valentine)’은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의 주제곡을 프로듀싱•작곡한 작곡가 스티븐 리(Steven Lee)와 영국 프로듀서 조에 로렌스(Joe Lawrence), 덴마크 싱어송라이터 ‘나나 라센(Nanna Larsen)’이 의기투합해 만든 곡이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멤버 최유정이 타이틀곡 ‘크러쉬(Crush)’와 ‘트루 발렌타인(True Valentine)’의 랩 메이킹에 참여했다.

소속사는 “위키미키는 첫 번째 싱글 앨범을 통해 이전보다 더 강렬해진 ‘틴크러쉬’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키스, 킥스(KISS, KICKS)’는 오는 10월 11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