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다이아VS유니티, ‘서열 정리’ 때문에 걸그룹 신경전

[텐아시아=우빈 기자]

‘주간아이돌’ 다이아,유니티 / 사진제공=MBC 에브리원

그룹 다이아와 유니티가 서열 정리에 들어간다.

26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주간아이돌’에서는 추석특집 꽃길전쟁으로 다이아유니티가 출연한다.

첫 등장부터 실제 꽃길을 밟으며 등장한 다이아와 유니티는 이날 꽃길전쟁’ 특집으로 풍성한 추석 선물들을 차지하기 위해 선의의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올해 데뷔 4년 차인 다이아는 데뷔 1년 차 유니티와 오프닝부터 선후배 족보정리에 나서며 걸그룹 신경전을 펼쳤다. 하지만 유니티 각각 멤버들은 전부 데뷔 4년 차 이상의 선배들이었기에 서열정리가 애매했다고 한다.

‘꽃길전쟁‘ 종목으로는 그동안 주간아이돌’에서 사랑받은 베스트 코너들로 꾸며졌다. 다이아유니티가 꽃신을 던져 대결 종목을 선택했다다양한 대결 종목들로 꾸며졌지만 이날 컴백한지 얼마 되지 않은 유니티는 신곡 ‘난말야’ 홍보를 위해 롤코 댄스’, ‘2배속 댄스에 대놓고 욕심을 내며 큰 웃음을 자아냈다.

대결 종목으로는 댄스 외에 그동안 주간아이돌에서 선보였던 다양한 게임들도 진행될 예정이다추석 선물세트를 걸고 펼쳐진 다이아와 유니티의 한 치 양보 없는 대결은 결국 연장전까지 이어졌다두 팀의 불타는 승부욕에 끝나지 않는 연장전에서도 승패가 가려지지 않자결국 각 팀 대표 멤버가 출전에 일대일 결승전까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주간아이돌’은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방송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