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쿠라·나코·히토미, “당분간 AKB48 활동 중지하고 아이즈원에 전념”(공식)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야부키 나코(왼쪽), 미야와키 사쿠라, 혼다 히코미. / 사진제공=오프더레코드

그룹 아이즈원의 소속사 오프더레코드가 24일 “일본인 멤버 미야와키 사쿠라, 야부키 나코, 혼다 히토미는 2년 6개월간 AKB48의 활동을 중지한다”고 밝혔다.

아이즈원은 Mnet ‘프로듀스48’로 탄생된 한일 걸그룹이다. 오프더레코드는 “일본에서 공지한 바와 같이 세 멤버는 2021년 4월까지 2년 6개월간 AKB48그룹의 활동을 중지하고 아이즈원으로서의 활동에 전념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현재 아이즈원은 정식 데뷔를 앞두고 막바지 앨범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며, 앞으로 12인 완전체로 활동에 올인한다.

◆ 다음은 오프더레코드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아이즈원(IZ*ONE) 소속사 오프더레코드(Off The Record)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아이즈원 일본인 멤버 3인 미야와키 사쿠라, 야부키 나코, 혼다 히토미의 향후 활동에 대해 공식 입장 전달 드립니다.

일본에서 공지한 바와 같이 세 멤버는 오는 2021년 4월까지 2년 6개월간 AKB48그룹의 활동을 중지하고 아이즈원으로서의 활동에 전념할 예정입니다.

현재 아이즈원은 정식 데뷔를 앞두고 막바지 앨범 준비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앞으로 12인 완전체로 활동에 올인하는 모습 이어갈 것입니다.

팬 여러분들의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