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한가위 맞이 인사 “보름달 아래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사진=프로미스나인 추석 인사 영상 캡처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한가위 연휴를 맞아 한복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프로미스나인(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 장규리)은 지난 22일 오후 9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에게 전하는 한복 인사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은 형형색색의 고운 한복을 차려입고 무대 위에서와는 또 다른 단아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프로미스나인은 “어느새 민족 대명절 추석이 다가왔다. 이번 연휴에는 어떤 계획을 세우셨는지 궁금하다”며 “여러분들 모두 밝은 보름달 아래서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추석 인사를 건넸다.

이어 “오랜만에 가족들 만나러 가는 길에 저희 프로미스나인의 ‘두근두근’ 들으면서 가시면 조금 더 즐겁고 설레는 귀향길 될 것”이이라며 “‘두근두근’과 함께 안전하고 즐거운 귀향길 되시기를 바란다”고 보는 이들을 절로 미소 짓게 하는 깜찍한 명절 메시지를 덧붙였다.

지난해 11월 프리 데뷔곡 ‘유리구두’를 발표하며 가요계 첫 발을 내딛은 프로미스나인은 올해 1월 첫 번째 미니앨범 ‘To. Heart’, 6월에는 두 번째 미니앨범 ‘To. Day’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프로미스나인은 다음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