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12명의 ‘꽃선비’들…자체 콘텐츠 ‘한가위특집 서당보고서’ 22일 공개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더 보이즈 추석 한복이미지/사진제공=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한가위를 맞아 훈훈한 ‘꽃선비’ 자태를 뽐냈다.

더보이즈는 22일 오전 공식 SNS등지를 통해 깜짝 추석메시지 영상과 한복사진을 공개하며 추석인사를 전했다. 

공개된 추석메시지 영상에서 더보이즈는 우렁찬 단체구호를 외쳤다. ”풍성한 한가위가 돌아 왔습니다”라고 한 목소리로 인사를 전했다. 리더 상연은 “2018년 한가위, 오고 가는 귀성길 꼭 안전운전 하시고, 사랑하는 가족들과 즐거운 추억 만드시면서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시길 바란다”고 훈훈한 덕담을 말했다.

이어 선우는 “오고 가는 길 심심하실 텐데 저희 신곡 ‘라잇 히어(Right Here)’도 많이 들어주시고,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센스 있는 신곡홍로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매 명절마다 특별한 자체 콘텐츠 영상물을 선보이며 팬들과 소통해 온 더보이즈는 오는 22~23일  ‘2018 한가위특집 서당보고서’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한다. 이 영상에서 더보이즈는 추석을 모티브로 한 각종 게임과 퀴즈를 함께 풀면서 멤버들간 대결을 펼친다.

소속사 관계자는 “올 추석 신곡 ‘라잇 히어(Right Here)’ 활동으로 휴일도 자진 반납한 채 활동에 박차를 가하는 더보이즈는 바쁜 와중에도 팬들을 위한 스페셜 ‘추석 콘텐츠’를 깜짝 제작했다. 특별한 추석선물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 5일 신곡 ‘라잇 히어’로 컴백한 더보이즈는 2018년 신인상 2관왕을 차지했다. 국내외를 오가며 활동하고 있다. 오는 25~26일 방 MBC 추석특집 ‘2018 아이돌스타 육상 선수권대회’에 출연한다. 양궁을 포함해 여러 종목에 출전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